153 글로벌 비전
상상과 현실, 하나님과 사람을 연결합니다.
늘 함께하는 153 재단법인 글로벌 비전
우리 재단법인은 아프리카를 사랑합니다. 그리고 그외 전세계 청인들을 위해
늘 다가서는 단체입니다.
낮은 자를 위해오신 예수님의 사랑이 153글로벌 재단법인 에 있기를 기도합니다.
153 글로벌은
미래를 꿈꾼다
153글로벌 비전은 여러분의 선한
영향력을 기대합니다.
선한 영향력
153글로벌 비전은 선한 영향을 주고자 합니다.
어떤 어려움도 함께한다면 우리의 고통은
더 이상 아픔이 아니라 기쁨과 감사로 변할 것입니다.
우리의 희생이
하나님의 실천
지속적으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글로벌 파트너와의 협력을 이어갑니다.
하나님의 아름다운 기업 153글로벌 비전
글로벌 비전
우리는 사랑에서 그치지 않고 그 이상의 감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사명으로 후원하고
믿음을 바탕으로 감동까지
·
끝없는 도전
계속되는 여정
153글로벌비전이 걸어온 길은 하나님의 역사입니다. 함께 나누시고 함께 기도하신 하나님의 역사가 글로벌 비전에 있습니다. 우리의 시작을 함께 하신 하나님 역사는 반드시 이루시는 감동의 역사이길 간절히 원합니다.
하나님의 역사
이재욱 대표이사
인사말
재 피부색은 달라도 주님 안에서는 한 형제요 자매임을 우리는 알고 있으면서도 거부감을 토로하는 이들이 있으니…
처음 아프리카로 향하기 위해 비행기에 몸을 실고 의자에 앉았을 때 설레는 마음이 가득했다
지금도 그때의 설레임과 도움의 손길을 간절히 원하는 아프리카 지역의 농인들을 생각하면 더욱더 마음이 뜨거워 집니다.
2016년3월15일 정석호이사장님을 모시고,
안광수 목사님을 강사로 설립 예배를 주님의 마음으로 은혜롭게 마칠 수 있었음을 지금도 기억합니다.
우리 (재단법인) 153 글로벌 비전은 지상 명령인 땅 끝까지 복음을 증거 하라는 주님의 명령에 순종 하여 저 아프리카에 교회와 학교를 지어주고 농인 아프리카인 들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고자 함입니다.
늘 변함없는 주님의 사랑을 우리 함께 전합시다.
여러분들이 함께 해주시기를 두 손 모아 부탁 드리며, 우리 홈페이지를 찾아주시는 관심과 사랑으로 후원해주시는 후원자 분들의 가정 위에, 사업과 하시는 일 위에 하나님의 축복이 가득하시기를 두 손 모아 기도합니다. May God Bless You
재단법인 153 글로벌 비전 / 사단법인 153 농복 중앙회 임직원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