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3 글로벌 복지재단
놀라운 비전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2016년 153 아프리카 농인 선교 비전센타가 설립되어 건강한 아프리카, 꿈꾸는 아프리카를 소망하며 나아가고 있습니다. 2023년4월 재단법인 153글로벌비전이 설립되어, 국내외 농인(청각장애인)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 협력을 통해 더 건강한 농사회의 미래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온전한 사회 통합을 목표로 의사소통 사회적 약자의 권리와 인간다운 삶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진정성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전세계 지역사회와 협력하는 생애주기별 국내 전문복지 사업과 지속 가능한 국제개발협력사럽을 수행합니다.
글로벌
비전
농인선교
비전센타
농인(청각장애인)의
지속적인 발전 위한 도약
사명 세계 농인(청각장애인)의 자립 및 사회 통합을 목표로 국경없이 지속적인 섬김과 나눔, 협력을 통해 권리와 인간다운 삶을 지원하는 153 글로벌비전이 되겠습니다. 비전 차이(피부색,문화,언어의 다름)를 인정하고, 세계 농인(청각장애인)의 생존,보호,발달 및 참여의 권리를 누리며 수어로 하나 되는 세계를 꿈꾼니다.
미래를 예측하고 준비하는 기업으로서, 우리는 고객과 함께 더 나은 내일을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153 글로벌 비전만의 국내 지속
가능한 발전 모델
한국은 지구촌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넘버원 국가입니다. 대한민국의 빠른 경제성장으로 농인(청각장애인)들에 대한 정부의 지원이 확대됨에 따라 농인(청각장애인)들의 생활환경이 점점 나아지고 있습니다. 이제 농인(청각장애인)도 복지 혜택만을 가지고 살아가기 보다는 세계의 주역이 되어 이끌러 나갈 주인공이 되어야 합니다.
글로벌 비전
사회공헌 패러다임 변화
지속 가능한 발전 모델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은 이제 기부, 봉사활동 같은 자선적인 형태에서,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끄는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고 공유하는 방향으로 변하고 있습니다.
현재 153 ADM 케냐, 콩고 153 앤드류지역 농인학교 설립 및 교회설립, 케냐에 대학교설립과 우물파기 사업을 진행중이며 추후 국내사업과 연계하여 한국 농인(청각장애인) 인재 교육 양성을 통해 아프리카 지역에도 교육을 진행하여 전문가를 양성하고 “기부 앤 테이크” 운동을 펼쳐 복지나무에서 숲을 조성해 나아가겠습니다.
나무 뿐 아니라 숲을 함께 조망해야 하듯이 빈곤 지역이 스스로 생계 소득을 만들어 낼 수 있도록 기반을 마련하고 글로벌 지역 사회의 지속가능한 변화를 함께 만들러가기 위해 다양한 기업 및 기관의 파트너쉽이 필요합니다.
153글로벌 비전은 기업, 국가, 기구, 민간단체와의 협력 및 교류를 통해 개발 재원을 마련하고 국가, 인종, 종교를 초월하여 도움이 필요한 곳에 효율적이고 전문적인 경제개발 사업을 기획, 수행하는 공익재단법인 입니다.